sales MDM
Windows10 지원
OS X El Capitan 지원
CC badusb

컨텐츠 바로가기



iBeacon 마케팅 - 아이비컨 관리서버, iBeacon Context Aware, 아이비컨 상황인식 CMS, 아이비콘 마케팅 CMS, 아이비컨 광고, iBeacon 메시징
  1. HOME
  2. 오닉스 비컨
  3. 오닉스 비컨 CMS
  4. 캠페인 만들기
오닉스 비컨 - 캠페인 만들기

  1. 새로운 캠페인 생성
    아래 그림과 같이 탑 네비게이션 바을 이용하고 캠페인 메뉴 링크를 클릭해서 언제나 새로운 캠페인을 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리스트 페이지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새로운 캠페인 추가 버튼을 사용합니다.  
  2. 미리 정의된 캠페인 데이터
    새로운 캠페인을 설정 할 때 여러분의 계정에는 이미 몇 개의 데이터가 정의되어 있어야 합니다. 새로운 캠페인은 미리 정의된 Beacon의 사용, 위치 및 태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Beacon 태그는 캠페인 콘텐츠를 지도에 나타내는데 사용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3. 일반 캠페인 정보
    첫 번째 캠페인 생성 탭에서 캠페인에 적용되는 일반 정보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필드는 "시작 시간", "종료 시간", "시간 프레임" 입니다. 첫 두 개의 필드는 캠페인이 활성화하는 전제적인 날짜 / 시간 간격을 정의 합니다. 언제든지 필요에 따라 캠페인을 편집하고 날짜 값을 올림 / 내림 할 수 있습니다.  
  4. 일반 시간 프레임
    일반 탭에서 미리 정의된 시간 프레임을 선택하거나 새로운 시간 프레임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주중의 특정 날짜에 특정 시간 간격으로 캠페인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시간 프레임은 짧은 이름, 설명, 시작 시간, 종료 시간 그리고 이 시간을 적용하는 특정 날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캠페인 위치 선택
    캠페인을 정의하는 다음 단계는 캠페인이 적용되는 위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위치를 선택하면 Beacon의 개수와 특정 위치에 어떤 태그가 있는지 보입니다. 또한 각 태그 이름은 특정 지역에 태그를 사용하는 Beacon의 총 수량를 대표하는 숫자를 가집니다. 태그 선택기를 사용하여 캠페인에 어느 태그를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선택된 태그만 캠페인 콘텐츠를 정의하는 다음 섹션에 사용 가능합니다.  
  6. 콘텐츠 정의 하기
    캠페인 콘텐츠는 기존 콘텐츠 또는 새로운 콘텐츠를 정의하기 위해 선택기 옆에 새로운 추가 버튼을 사용하는 각 행의 첫 번째 드롭다운에서 선택됩니다. 콘텐츠는 메시지, 미디어, URL의 조합으로 되어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이듯이 이 필드는 콘텐츠의 원하는 유형에 따라 채워져야 합니다. 여기서 오른쪽 위 코너에 미리보기 버튼을 사용하면 콘텐츠가 고객에게 어떻게 제공되었는지 볼 수 있습니다.  
  7. 캠페인 콘텐츠와 태그 및 시간 프레임 연결
    이 기능은 캠페인 콘텐츠 연결을 정의합니다. 하나의 캠페인 콘텐츠는 특정 시간 프레임에서 선택된 위치에 특정 태그가 적용되는 메시지, 이미지, URL 조합을 정의하는 것을 참조 합니다.  
  8. 트리거(송출) 정의 하기
    트리거는 자사 CMS의 새로운 기능이고 이전 CMS 버전의 범위와 비슷하지만 개선되었습니다. 비콘지역에서 고객이 푸시 메시지를 받도록 원하는 순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선호도 또는 사용 사례에 따라 다른 Beacon 지역 사이에서의 전환(입장, 원근(Far to Near) 기타), 특정 위치 및 지역에서 소요된 총 시간(체류 시간)과 같은 여러가지 옵션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태그 또는 Beacon 당 메시지를 보내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특정 태그에 정의된 모든 Beacon에서 같은 쿠폰을 보내기를 원한다면 트리거 엔터티에서 단지 태그를 선택하면 가능합니다.

     
  9. 소셜 프로파일과 방문수
    Facebook 로그인된 모바일 앱이면 특정 대상을 목표로 하는 캠페인을 생성하는 고객 소셜 인구 통계 데이터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방문수는 보상을 하고 싶은 방문수 설정을 통해 단골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0. 캠페인 저장 하기
    캠페인을 생성하고 게시하는 화면의 버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게시하기를 원하지 않으면 사용 가능 섹션을 체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캠페인은 사용 가능이 선택되어 있을 때만 활성화 됩니다.